원스탑 서비스 솔루션
국제 배송 - 창고 - 반품 관리
STEP 1
수출 통관
수출 통관은 복잡한 절차일 수 있습니다.
RH는 모든 필요한 문서와 규정을 알고 있으며 귀사의 화물이 순조롭게 국경을 넘어갈 수 있도록 해드립니다.


STEP 2
크로스보더 배송 / 화물 운송 서비스
신뢰할 수 있는 글로벌 배송 서비스는 귀하의 크로스보더 매매를 확대해드립니다.
30개 이상의 국제 물류 회사와 협력하여 고효율과 신속으로 원활한 배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Step 3
수입 통관
효율적인 수입 통관 서비스로 수입 절차를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문서 작성과 세관 법규 관련 작업을 책임져,
화물이 원활하게 수입될 수 있도록 해드립니다.


Step 4
창고 보관 및 배송
RH의 15개 국가에 있는 해외 창고를 이용하여 재고 관리를 최적화하고, 화물 보관, 배송, 발주 준비, 포장 등의 작업을 효율적으로 처리해드릴 수 있습니다.
Step 5
라스트 마일 딜리버리
라스트 마일 딜리버리를 제공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입니다.
마지막 배송에 집중하여 신속하고 믿을 수
있는 배송 서비스로 구매자의 집 앞까지
배달하겠습니다.


Step 6
반품 수거 및 맞춤형 서비스
RH는 국제 반품 수거, 맞춤형 이커머스 반품 관리와 RMA(제품 반송 승인)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양한 서비스 항목은 라벨 재부착, 재포장, 반품 구분 및 검사 등을 포함됩니다. 현지에서 신속하게 작업할 수 있어 시간을 절약하면서 비싼 국제 물류 비용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이커머스 반품
FBA 재고 처리
STEP 9
반품 검사・사진 촬영
반품은 창고에서 수령한 후 24시간 내에 포장을 열어 화물 사진을 촬영하고 시스템에 업로드합니다. 상세한 반품 확인 정보를 전달하겠습니다. 예를 들어, 파손, 포장 훼손, SKU 불일치 등이 있습니다.

STEP 10
재배송・리콜・기타 처리 방법
시스템을 통해 최선의 반품 처리 방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RH는 반품 절차을 순조롭고 신속하게 만들어 드립니다. 재발송, 리콜, 회수와 대량 상품 반송 및 교환까지 처리할 수 있습니다.

STEP 8
해외/현지 창고 반품 수령
여러 국가 및 지역에 15개 이상의 해외 창고를 설립하여 구매자가 현지에서 편리하게 반품을 신청할 수 있도록 합니다. RH의 목표는 창고 보관 비용을 최소화하고 배송 시간을 줄이며, 가성비 높은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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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7
배송 라벨과 반품 처리
RMA(제품 반송 승인) 서비스에 RH는 고객에게 간단한 반품 절차를 제공하여 메일로 반송용 라벨과 관련 규정을 전달합니다. 이에 따라 구매자는 스스로 창고에 반품을 가져다주거나 반품을 배송할 수 있습니다. 반품 처리 범위는 현지뿐만 아니라 국제적으로도 가능합니다.


STEP 9
재배송・리콜・폐기・기타 처리 방법
반품된 상품은 라벨을 다시 부착하고 재포장하여 다른 구매자에게 발송할 수 있습니다. 또한, 판매자의 국가로 리콜하거나 현지에서 회수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STEP10
Amazon 창고에 재입고
라벨이 재부착되고 재포장된 화물은 다시 Amazon 창고로 발송하여 입고해드릴 수 있습니다.

STEP 8
라벨 재부착/재포장
FBA 반송 재고가 창고에 도착한 후 라벨 재부착, SKU 갱신 또는 재포장 등 원하시는 방식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STEP 7
해외/현지 창고 반품 수령
FBA 재고를 반송하면 RH는 15개 이상의 해외 창고 중 가장 가까운 창고로 반송해 드립니다. 48시간 내에 FNSKU와 수량 등 상세 화물 정보를 이메일로 전달하겠습니다.


STEP 11
재고 처분
재고 처분 서비스로 재고 관리를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전략적으로 과잉 재고를 처리하여 보관 비용을 절감하고, 상품의 유행이 도태되지 않도록 관리할 수 있습니다. 과잉 또는 생산 중지 상품의 가치를 최대한으로 회수할 수 있습니다.

Amazon 서비스


크로스보더 이커머스 반품 서비스



크로스보더 물류 서비스

